G05-7182802122

수원시 마을만들기협의회, 민경록 제2대 회장 취임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17-02-27 17:03 KRD7
#수원시 #수원 #마을만들기협의회 #마을만들기 #지역발전
NSP통신-(앞 줄 좌측부터) 민경록 협의회장(여섯번째), 도태호 수원시 제2부시장(일곱번째), 이호철 전임 회장(열번째)이 관계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청 제공)
(앞 줄 좌측부터) 민경록 협의회장(여섯번째), 도태호 수원시 제2부시장(일곱번째), 이호철 전임 회장(열번째)이 관계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청 제공)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수원시는 24일 권선구 더함파크 지속가능도시재단에서 마을만들기협의회장 이호철 전임회장·민경록 회장의 이·취임식을 열었다.

제2대 회장으로 민경록 팔달구 마을만들기 협의회장이 취임했으며 임기는 2년이다.

민 신임회장은 주민센터 등 다양한 곳에서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애써왔다. 특유의 친화력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수원시 마을만들기 사업을 훌륭히 이끌어갈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G03-9894841702

수원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 수원시 중학교 학부모회 회장, 화서2동 주민자치위원장을 지냈다.

이호철 전임 회장은 수원시 마을만들기 사업을 정착시키고 시가 전국 마을만들기의 본보기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행사에 참석한 도태호 수원시 제2부시장은 “민경록 신임 협의회장을 중심으로 우리 시의 마을만들기 사업이 더 큰 열매를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