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기성 평택시의회 부의장, 주민들과 대처방안 등 논의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6-12-27 15:24 KRD2
#김기성 평택시의회 부의장 #주민들과 대처방안 등 #논의 #아파트신축 소음 #미세먼지 등

아파트 신축 소음 및 미세먼지 등 대책마련 간담회 가져

NSP통신-송담지구 힐스테이 아파트 주변 신축에 따라 발생하는 소음 및 미세먼지 해결을 모색하기 위해 이날 간담회는 김기성 평택시부의장을 비롯한 평택시 도시주택과장, 환경과장 등 시 관계자, 송담지구 힐스테이트 입주자협의회와 한재연 총 14명이 참석했다. (평택시의회 제공)
송담지구 힐스테이 아파트 주변 신축에 따라 발생하는 소음 및 미세먼지 해결을 모색하기 위해 이날 간담회는 김기성 평택시부의장을 비롯한 평택시 도시주택과장, 환경과장 등 시 관계자, 송담지구 힐스테이트 입주자협의회와 한재연 총 14명이 참석했다. (평택시의회 제공)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기성 평택시의회 부의장이 지난 26일 간담회를 열고 주민들과 의견교환 및 대처방안을 논의했다.

송담지구 힐스테이 아파트 주변 신축에 따라 발생하는 소음 및 미세먼지 해결을 모색하기 위해 이날 간담회는 평택시 도시주택과장, 환경과장 등 시 관계자를 비롯한 송담지구 힐스테이트 입주자협의회와 한재연 총 14명이 참석했다.

또 아파트 신축 공사로 발생한 소음 및 미세먼지에 대해 시 관련 과와 지속적 협의를 통해 해결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G03-9894841702

입주자협의회 주민들도 “입주민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 살 수 있도록 강력한 단속과, 소음 및 유해물질로 인한 주민들의 건강상 피해가 없도록 조치해달라”고 요청했다.

이와 함께 “초등학교신설 문제도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지원 해달라”고 주문했다.

김기성 부의장은 “공사진입 차량은 차량 등에 살수하여 먼지 및 분진을 최소화해야 하며 대형차량 및 방치차량 등의 문제는 해당 과에서 신속히 처리 해야 한다”며"소음 및 미세먼지에 대한 지속적 계도 및 공동대응을 통해 해결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