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저초득층은 신용대출 한도 규제에서 빠진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자회사 데브캣(대표 김동건)에서 개발한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에서 정식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함께한 100일, 감사의 선물!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일 감사 상자를 지급한다. 또 7월 3일 정기 점검 이전을 기준으로 캐릭터가 생성돼 있는 이용자에게 10000M캐시 상당의 프리미엄 패션 티켓 50장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성장 및 패션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00일 기념 선물 꾸러미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100일 기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100일 감사 머리띠, 행동: 격식인사3, 작은 은동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넥슨은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서정적인 음악을 어디서든 들을 수 있도록 주요 OST가 담긴 디지털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이진훈 디렉터는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그동안 마비노기 모바일에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를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즐거운 게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