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신규 조력자 4종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26 11:26 KRD7
#네오위즈(095660) #브라운더스트 #메르텔 #슈디 #카네스

‘메르텔’, ‘슈디’, ‘카네스’, ‘데데’ 등 조력자 4종 새롭게 선보여

NSP통신- (네오위즈)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조력자는 총 4종으로 먼저 스베른의 의장 빌헬미나의 오른팔 ▲메르텔은 빌헬미나보다 냉철한 성격을 가졌으며, 무서운 말버릇을 가진 인물이다. 5성 마법형 용병 바토리의 조력자 ▲슈디는 리안 소속 마법사이자 고양이 애호가로, 매우 재능이 뛰어나며 마법 대회를 계기로 바토리와 둘도 없는 친구가 된다.

또 4성 방어형 알로스와 함께 활동하며 이름을 떨친 파문 기사 ▲카네스는 기사 출신이라고는 상상할 수도 없는 비열하고 불명예스러운 전투법으로 유명하다. ▲데데는 리디아의 소꿉친구로, 당돌하고 야무진 성격과 함께 강한 책임감을 가진 인물이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대항해’가 정식으로 오픈됐다. 대항해는 전투 가능한 15명의 용병을 선발해 10번의 전투를 진행하는 신규 콘텐츠다. 전투에서 승리 시 주어지는 항해 포인트와 무역주화를 통해 전설 조력자 도전권, 빛나는 전설 스킬북, 인어의 눈물 등 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5개의 기상 상태에 따른 특별한 전투 효과가 주어진다. 대항해는 매주 월요일 오전 6시부터 토요일 오후 10시까지 시즌제로 운영된다.

여기에 게임 재료들을 수집할 수 있는 신비의 섬 시스템도 개선되어 자원이 없는 대상과 매칭이 되더라도 약탈 가능한 최소 수량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는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