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이시티, 건쉽배틀 밀리코 제련 시스템 개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25 14:39 KRD7
#조이시티(067000) #건쉽배틀 #밀리코 #제련시스템

티타늄 투자센터, 티타늄 투자 지분 따라 밀리코 제련 가능한 증서 발행

NSP통신- (조이시티)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P2E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Gunship Battle: Crypto Conflict)’에서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티타늄과 밀리코의 제련 방식이 개편됐다. 유저들은 신규 건물 티타늄 투자센터를 통해 티타늄 구매 및 투자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본인이 보유한 투자 지분에 비례해 밀리코로 제련 가능한 증서가 매일 발행된다.

조이시티는 티타늄과 증서를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해 P2E 재화의 활용처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결과적으로 재화의 선순환이 보다 원활하게 이루어지면서 게임의 완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G03-9894841702

아울러 매일 티타늄을 사용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별 보급, 가상의 아르마다 부대와 전투 훈련을 진행하는 아르마다 가상 전투 훈련 콘텐츠를 새로 선보였다.

이외 티타늄의 추가 활용처로 스킨 강화, 티타늄 전용 연구, 블랙 마켓 등의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해당 콘텐츠는 9월 중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월 28일 정식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략성에 밀리코 토큰을 기반으로 한 P2E 재미 요소가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