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상승…한미약품↑· 휴메딕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25일 0시 자사 하반기 주요 신작 MMORPG ‘히트2(HIT2)’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모바일 계정과 연동해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히트2는 ▲원작 ‘HIT’의 세계관을 잇는 정통성 ▲사실감 있게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 ▲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 및 대규모 필드 전투 ▲독자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유저간 인터랙션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자들이 직접 서버 규칙을 투표, 결정하는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며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새로운 형태의 참여형 시스템을 갖췄다.
최성욱 넥슨 퍼블리싱라이브본부장은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하면서도 ‘히트2’에선 유저들이 보다 주체적으로,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틀을 깨는 시도들을 많이 준비했다”며 “장기적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넥슨은 히트2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등급 장신구 등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