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사전등록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8-18 13:14 KRD7
#넥슨 #카트라이더드리프트 #글로벌사전등록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의 크로스플레이 프로젝트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글로벌 무대 데뷔를 앞두고 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글로벌 신작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식 출시에 앞서 18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넥슨의 메가 히트 IP인 ‘카트라이더’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정식 후속작으로, 4K UHD 그래픽과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도입해 더욱 실감나는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최근 추가된 모바일(iOS, Android) 기기와 더불어 PC(넥슨닷컴, 넥슨 글로벌 통합런처), 콘솔(Xbox One, PS4)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풀 크로스플레이를 구현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열고 참가 보상으로 ‘모범생 디지니’ 캐릭터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 후엔 특전 아이템으로 각 플랫폼별(넥슨닷컴, Xbox One, PS4,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전용 캐릭터와 카트를 추가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SNS 해시태그 이벤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신규 인게임 영상 5종을 공개했다. 긴장감 넘치는 아이템전과 빠른 속도감을 즐기는 스피드전 등 게임 모드의 주요 특징을 담아내고, 이 외에도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과 다양한 카트 디자인을 선보이며 게임의 기대감을 높였다.

니트로 스튜디오 서재우 대표는 “크로스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각 기기별 특성을 고려한 완벽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막바지 작업에 착수했다”며 “마지막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유저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글로벌 대표 레이싱 게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글로벌 런칭을 위해 9월 중 풀 크로스플레이를 점검하기 위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