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가 온라인 수집형 카드 전략 게임(Collectable Card Game, 이하 CCG) ‘카즈(KARDS, 개발 1939 게임스)’의 정식 론칭 1개월이 지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카즈(KARDS)는 지난 5월 스토브에서 공식 한글화 론칭 후 국내 카드 전략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을 받으며 70%에 달하는 재접속율을 기록하는 등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스토브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KARDS 론칭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결정으로 카즈를 플레이하는 신규 이용자들도 스타터팩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스토브는 론칭 이벤트 연장과 함께 ▲역사 속으로 ▲뛰어난 지휘관 등의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스토브는 이벤트 발표와 함께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e스포츠 리그 정보도 일부 공개했다. 글로벌에서 인기리에 펼쳐지고 있는 카즈 리그를 국내 스토브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한 것. ‘2022 카즈 오픈 코리아’로 명명된 이번 대회는 스토브를 통해 카즈를 즐기고 있는 한국 이용자들만의 대회로 준비하고 있다. 구체적인 대회 일정과 진행 방식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앞으로도 전세계의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발굴하고, 한국 유저들을 위한 공식 한글화에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