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프차계, 차액가맹금 소송 ‘뜨거운 감자’…교원·세라젬의 ‘IDEA 디자인’과 교촌·LG생건은 ‘세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벤트 스토리 ‘227호 온천장 운영일지’ 사전등록을 오늘(29일) 시작한다.
227호 온천장 운영일지는 7월 12일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럽게 터져 나온 온천수로 인해 대규모 온천장을 운영하게 된 ‘227호 특별반’ 학생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7월 1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온천 입욕권을 제출하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도부 소속 신규 학생 ‘아코’도 추가했다. 아코는 서포터 캐릭터이며 아군 1명의 치명 수치와 치명 대미지를 일정 시간 증가시키는 EX스킬을 사용한다.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의 7~9월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3장’과 함께 이벤트 스토리 ‘코사카 와카모의 침묵과 축연’, ‘샬레의 해피 발렌타인 순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아루(새해), 와카모, 치히로 등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을 추가하고,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에 인세인 난이도를 추가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