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모비릭스, 방치형 육성 RPG 별빛기사 출시 예정…“하반기 중 출시 목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5-18 15:01 KRD7
#모비릭스(348030) #방치형육성RPG #별빛기사 #하반기중출시목표 #파이어슈라이크게임즈
NSP통신- (모비릭스)
(모비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비릭스(대표 임중수)가 모바일 방치형 RPG ‘별빛기사’(가제, 개발사 파이어슈라이크게임즈)를 조만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별빛기사는 방치형 키우기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수려한 3D 비주얼로 무장한 타격감과 함께 화려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다.

천상의 악을 이어받아 강력해진 사도들로부터 위협받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스칼렛(기사단장)의 밀명을 받은 기사 ‘아린’이 칼리아 별빛의 힘으로 몬스터들과 이종족들을 물리치며 살인귀 사도 킬리지의 악행을 파헤쳐 나가는 여정을 그린 내용이다.

G03-9894841702

유저들은 4가지 테마로 이루어진 광대한 필드 사냥터에서 10여 종 스킬을 이용해 사냥을 즐길 수 있다. 또 아바타 시스템을 통해 특색 있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고 오프라인 방치시스템과 펫, 유물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모비릭스 관계자는 “별빛기사를 하반기 중 출시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전에 협업해 출시했던 던전기사 키우기 성과를 토대로 별빛기사를 글로벌 미들코어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모비릭스는 이번 주 출시될 ‘삼국영웅전’을 시작으로 미드코어와 하이브리드 캐주얼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라인업을 연달아 준비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