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오리온 오너3세 깜짝 ‘승진’과 삼진의 ‘첫걸음’…신라면 40주년 ‘골드’와 치킨계의 해외 소식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263750)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세라핌’의 테마 OST와 뮤직비디오를 22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신규 클래스 출시 등 주요 업데이트와 함께 클래스 서사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테마곡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OST 명칭은 ‘RISE, RISE’로, 펄어비스 김지윤 오디오실장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다.
뮤지션 선우정아가 참여했으며 영국 노던 필름 오케스트라(Northern Film Orchestra)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세라핌’ 서사를 담기 위해 흑백 영상으로 제작됐고, ‘세라핌’ 클래스의 모습과 선우정아, 영국 현지 오케스트라 연주 장면을 담았다.
‘세라핌’은 고아 출신으로 죄를 강요받던 환경을 이겨내 빛의 구원자로 거듭난 여성이라는 배경을 갖고 있다.
인게임에서는 빛과 어둠 강화 중 모험가의 선택에 따라 다른 스타일의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RISE, RISE’는 성기사적 세계관을 표현하기 위해 오케스트라 금관과 현악 협주를 중심으로 캐릭터 서사를 구현했다.
음원은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유튜브 뮤직, 멜론 등 주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