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사진속이야기

롯데월드타워에 노래하러 오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9-04-24 08:46 KRD7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핑크퐁 #아기상어 #롯데월드
NSP통신-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광장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핑크퐁 뮤지컬 라이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광장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핑크퐁 뮤지컬 라이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물산)

(서울=NSP통신) 윤민영 기자 = 오는 5월 롯데물산의 롯데월드타워에서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노래가 울려퍼질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일~19일 개최하는 ‘핑크퐁 월드페스타’에서는 아기상어송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캐릭터로 랩핑된 롯데월드타워 단지는 거대한 핑크퐁 타운으로 만들어진다.

또 총 30개의 다양한 핑크퐁 조형물이 전시되며 초대형 핑크퐁 조형물인 ‘울트라 메가퐁’도 설치될 예정이다.

신창훈 롯데물산 마케팅팀 팀장은 “5월 1일에 롯데월드타워와 핑크퐁이 함께 제작한 월드타워송이 출시된다”며 “월드타워송은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랜드마크를 소개하는 동요로, 에펠탑, 동방명주, 피사의 사탑, 빅벤, 롯데월드타워, 자유의 여신상이 귀여운 캐릭터들의 노래로 소개된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밖에도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특설무대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오후 3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핑크퐁랜드’, ‘핑크퐁과 상어가족’ 등 실제 공연했던 핑크퐁 인기 뮤지컬을 재구성한 라이브쇼가 진행된다. 6일 오후 2시에는 사전 접수를 통해 신청 받은 참가팀들이 핑크퐁 노래로 경연하는 핑크퐁 싱어롱(Sing Along) 챌린지가 열린다.

NSP통신 윤민영 기자 min0new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