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닉스 지주막하출혈 치료제 CX213, 미 FDA 희귀의약품 지정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영상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22일부터 10월 7일까지 풍덕천1구역 주거환경 개선사업 착수 보고회를 개최한다.
수지구 풍덕천동 678-1번지 일원 8만3251㎡ 지역을 대상으로 한 주거환경 풍덕천 1구역 개선사업은 주차난 해소를 위해 독골 어린이 공원 내 총 116면 규모의 지하주차장을 신설하고 도로 재포장과 주민공동 시설 등 기반시설을 설치, 정비하는 사업이다.
총사업비 82억원 규모로 현재 주차장 설계 등에 착수했으며 2021년 6월부터 1년간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용인도시공사는 이러한 정비사업 취지와 추진 계획을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주민 설명회를 준비해왔다.
그러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온라인 비대면 영상 소통 방식으로 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
공사는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 진정국면에 접어들 때 까지 이러한 비대면 업무 소통 방식을 확대할 방침이다.
온라인 영상 설명회는 공사 홈페이지 및 유튜브 ‘용인도시공사’ 채널에 게시된 영상자료를 통해 진행되며 주민 및 관계자는 다음달 7일까지 의견을 제시하거나 궁금한 점을 질의할 수 있다. 의견제시와 문의는 공사 담당자 앞으로 하면 된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