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수출포장공업, 오산시에 코로나 극복 성금 기탁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0-04-14 17:54 KRD7
#오산시청 #오산시코로나 #코로나성금 #한국수출포장공업 #친환경기업
NSP통신-13일 곽상욱 오산시장(오른쪽)과 한국수출포장공업주식회사 관계자가 기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산시)
13일 곽상욱 오산시장(오른쪽)과 한국수출포장공업주식회사 관계자가 기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 누읍동 소재 한국수출포장공업주식회사(대표이사 허정훈)가 13일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고 성금 3000만원을 오산시에 기탁했다.

이날 회사를 대표해 박정석 이사는 “지금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고 특히 취약계층에 대한 도움의 손길이 그 어느 때 보다 필요할 것 같아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곽상욱 오산시장은 “코로나19로 개인은 물론 기업체에서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줄 아는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에 대한 따뜻한 사랑을 잊지 않고 있는 한국수출포장공업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귀중한 성금이 관내 취약계층에 대해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한국수출포장공업은 우리나라가 산업화의 길로 들어설 때인 1975년부터 오산시에서 회사를 운영하며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 온 것은 물론 재난대응훈련 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안전한 도시 만들기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왔다”며 그 동안의 지원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한국수출포장공업는 수집된 골판지 폐지를 100% 재활용해 골판지용 원지부터 골판지 및 골판지 상자를 제조·판매하는 국내 유일의 일괄 생산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오산 외 안성, 양산, 대전, 논산에 있는 친환경기업이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