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수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행사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4-04-09 16:14 KRD7
#김수영 #선거사무소 #양천구 #양천구청장 #오경훈
NSP통신-김수영 양천구청장 예비후보(가운데 오른쪽)와 손학규 새정치연합 상임고문(가운데 왼쪽) 등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자들이 손을 들어 만세하고 있다.
김수영 양천구청장 예비후보(가운데 오른쪽)와 손학규 새정치연합 상임고문(가운데 왼쪽) 등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자들이 손을 들어 만세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김수영 양천구청장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 행사가 개최됐다.

김 예비후보 측은 8일 우호 5시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정동 프라자 8층 김수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개소식 환영사에서 “양천구는 지난 2009년 장애인 복지보조금 횡령사건, 인사비리 뇌물사건, 현직구청장의 법정구속 등 개탄스러운 상황으로 이로 인한 행정공백이 가히 걱정스럽다”며 “당당히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로 양천구청장에 당선돼 깨끗한 양천을 책임 지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또, 김 예비후보는 새누리당의 구청장 후보로 선출된 오경훈 후보에 대해 “한 때는 민주화운동의 동지였는데 양천을 떠나 파주로 갔다 7년 만에 양천으로 돌아왔다”며 “7년 전에 박근혜당대통령과 찍은 사진을 들고 새 누리당 양천구청장후보에 선출되는 것을 보고 인간적인 비애감을 느꼈다”고 소회를 밝혔다.

NSP통신-김수영 양천구청장 예비후보의
김수영 양천구청장 예비후보의

한편, 이날 김수영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행사에는 ‘새정치민주연합’의 손학규 상임고문, 김기준 국회의원(양천‘갑’위원장), 이용선 양천‘을’위원장, 유승희 국회의원(새정치민주연합 전국여성위원장), 김유정 전 국회의원, 양천구 시·구 의원 등이 참석 했다.

keepwatch@nspna.com, 강은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