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음악중심 걸스데이 1위, 대박 소감에 인증샷까지 “오늘은 걸스데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7-27 01:26 KRD7
#걸스데이 #달링 #음악중심
NSP통신-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 걸스데이 트위터)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 걸스데이 트위터)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곡 ‘달링(Darling)’으로 컴백한 걸스데이가 ‘음악중심’ 1위 차지 후 인증샷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26일 밤 걸스데이는 공식 SNS에 “오늘 음악중심 1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하는 걸스데이 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특히 글과 함께 게재된 1위 인증샷에는 걸스데이가 이날 무대의상 그대로 카메라를 향해 1위를 뜻하는 손가락 하나를 핀 포즈로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G03-9894841702

앞서 걸스데이는 이날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달링’으로 비원에이포(B1A4)의 ‘솔로데이(Solo Day)’와 박명수의 ‘명수네 떡볶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걸스데이는 자신들의 이름이 1위 수상자로 불려지자 모두 예상치 못했다는 듯 놀란 표정으로 ‘대박’을 외치며 감격해 했다.

리드보컬 소진은 수상소감에서 “도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하다. 기대도 안해서 더 기쁘다. 열심히 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하면서 울먹이기도 했다.

한편 음악중심 걸스데이 1위에 네티즌들은 “음악중심 걸스데이 1위, 진짜 대박이네”, “음악중심 걸스데이 1위, 진심 축하한다”, “음악중심 걸스데이 1위, 덕분에 우리도 기쁘다, 더 열심히 응원하겠다", “음악중심 걸스데이 1위, 인증샷 너무 상큼하고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