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북은행, JB어린이집 간편신용대출 출시 ‘최대1억원’

NSP통신, 최창윤 기자, 2014-07-25 16:13 KRD7
#JB금융지주(175330)
NSP통신- (전북은행)
(전북은행)

(전북=NSP통신 최창윤 기자) = JB전북은행 김한 은행장(JB금융지주 회장)은 유동성 확보와 금융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간·가정어린이집 사업자에 대한 맞춤형 특화대출인 ‘JB어린이집 간편신용대출’을 오는 28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JB어린이집 간편신용대출’상품의 대출대상은 민간·가정어린이집을 운영하는 개인이다.

또한 대표자 신용등급, 보육아동수 대비 인가정원수비율 및 대표자 사업장보유 여부, 평가인증 여부에 따라 최대 1억원 이내에서 무보증 무담보 신용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G03-9894841702

동 상품은 시장금리를 반영한 시장기준금리 연동대출이며 보조금 당행 입금시, 직원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4%p까지 적용된다.

NSP통신- (전북은행)
(전북은행)

아울러 금리감면에 전자금융이체수수료, 당행 CD/ATM 영업시간외 이용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더해 금융비용을 최소화해 실질적인 금융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종열 영업지원부 차장은 “새롭게 출시하는 이번 상품은 유동성 확보와 금융비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민간·가정어린이집 사업자에게 제출서류 간소화를 통한 보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운영자금을 지원 받을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도 “중소·서민지원 전문 지역은행으로서의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적합한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금융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