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블락비 ‘HER’, 차트 올킬 ‘기염’…수록곡도 줄세우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7-24 23:33 KRD7
#블락비 #HER #헐
NSP통신- (세븐 시즌스)
(세븐 시즌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블락비가 신곡 ‘HER(헐)’로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24일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0시 블락비의 컴백 네 번째 미니앨범 ‘HER’가 온라인 발매된 가운데 동명의 타이틀곡 ‘HER’이 음원 공개직후 각종 온라인차트에서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앨범 수록곡인 ‘보기 드문 여자’, ‘이제 날 안아요’와 선 공개됐던 ‘잭팟’까지 잇따라 차트 순위에 올리며, 일명 ‘줄세우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NSP통신

블락비 신곡 ‘HER’은 ‘사랑’을 주제로 한 곡으로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그녀를 향한 구애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G03-9894841702

바이브의 곡인 ‘HER’은 기존 블락비가 선보여 온 음악과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곡으로 락 블루스 기반의 경쾌한 리듬감과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돋보인다. 래퍼 박경과 피오가 랩 대신 보컬에 참여한 것도 흥미롭다.

앞서 블락비는 지난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신곡 ‘HER’을 라이브로 처음 공개,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 음원 돌풍을 일찌기 예견한 바 있다.

멤버 박경은 음원차트 1위 등극 소식에 “저희 ‘HER(헐)’을 듣고 계시는 모든 분들 정말 너무나 고맙습니다”라며 “활동하면서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블락비는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 10주년 특집’ 컴백 무대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 ‘HER’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NSP통신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