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보성 “이국주 ‘의리’ 덕에 빚 청산 눈 앞...고맙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7-16 22:09 KRD7
#김보성 #이국주
NSP통신- (tvN 코미디 빅리그 캡처)
(tvN ‘코미디 빅리그’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보성이 개그맨 이국주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김보성은 16일 오후 방송된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 ‘의리 열풍’으로 대세남 반열에 올라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근황에 대해 전했다.

이날 김보성은 “최근 인기 덕분에 광고도 방송 프로그램 섭외도 많아져 지금의 추세라면 빚도 거의 갚을 상황이지 않나 싶다. 아내가 좋아한다"라며 “예전에 상황이 안 좋았을 때는 반지를 팔아 생활했는데 아내에게 빚을 갚는 느낌이다”고 털어놨다.

G03-9894841702

그는 이어 “내가 잘나서 그런 게 아니라 ‘의리’라는 단어로 뜬 걸 안다”며 “겸허한 마음으로 활동하겠다”고 겸손해했다.

김보성은 특히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수상한 가정부’ 코너를 통해 자신을 패러디한 캐릭터를 선보여 의리 열풍에 크게 한 몫한 이국주를 언급하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이국주가 같이 ‘의리’를 외쳐줘서 유행이 됐다.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김보성 이국주 언급에 네티즌들은 “김보성, 이국주에게 진정 고마운 마음이겠다”, “김보성, 이국주와 ‘의리’ 의남매 맺으면 대박이겠다”, “김보성, 이국주에게 언제나 빚진 마음이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