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문디운용, 2026년 지정학 전망 발표…“힘의 시대 도래, 자산 다변화 필수”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쥬얼리의 김은정이 최근 3집 ‘원더풀 씽스’(Wonderful Things)를 발표하며 타이틀 곡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로 왕성한 활동에 나서고 있는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의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아 열연을 보였다.
김은정은 자신의 보컬트레이너를 맡았던 V.O.S를 위해 카메오로 우정 출연키로 했던 ‘뷰티풀 라이프’의 뮤직비디오(뮤비)에서 메가폰을 잡은 조수현 감독의 눈에 띄어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조 감독은 “뮤비를 찍으면서 화면에 비쳐지는 꾸밈없이 순수한 김은정의 모습에 반했다”며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신인이라 다양한 색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뮤비는 강원도 양떼목장과 홍대의 모 카페를 오가며 촬영을 끝내 지난 13일 V.O.S 3집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서 첫 공개됐다.
‘뷰티풀 라이프’는 밝고 경쾌한 팝댄스 곡으로 V.O.S 멤버들의 특성을 잘 살린 하모니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당구춤’과 ‘아장아장춤’을 가미해 빠른 인기세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V.O.S는 22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과 23일 KBS 2TV ‘뮤직뱅크’, 24일 MBC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뷰티풀 라이프’의 인기를 이어간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