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지원·신계륜 의원, 안병호 함평군수 후보···지원유세 ‘눈길’

NSP통신, 최창윤 기자, 2014-06-01 23:13 KRD7
#안병호
NSP통신- (안병호 후보측)
(안병호 후보측)

(전남=NSP통신 최창윤 기자) = 새정치민주연합 박지원, 신계륜 의원이 1일 함평유세에서 당내 공천을 받은 안병호 후보를 비롯한 기초의원 후보들에 대한 지원 유세를 펼쳤다.

박지원 의원은 이날 유세를 통해 “안병호 후보를 비롯한 당 공천자들에 대한 함평군민들의 뜨거운 애정과 적극적인 지지를 느낄 수 있는 자리이다”며 “여기 모인 모든 후보를 당선시켜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박 의원은 “함평군민 모두 아시다시피 안병호 후보는 조그만 축협을 성장시킨 경험이 있고 지난 4년 함평군정도 누구 못지않게 잘 이끌었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또 “지난 4년 동안 지켜본 결과 여야를 가리지 않고 부지런히 뛰어 함평을 위한 예산확보에 총력을 다한 일꾼”이라며 유권자들에게 안 후보의 재선에 지지를 호소했다.

아울러 “무능한 정권을 심판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이번 6.4 지방선거에서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거듭 호소했다.

이어 함평출신 신계륜 의원은 “환경노동위원장으로 일하면서 안병호 후보의 진심어린 지역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안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해 함평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했다.

안 후보는 “월야면은 광주시와 인접, 발전 잠재력이 큰 곳이다”며 “월야에 로컬푸드 직매장을 설립해 월야면민들이 생산한 농산물이 잘 팔리도록 농민 소득 증대에 힘쓰겠다”고 밝혀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월야면 유세장에는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권자들이 모여 뜨거운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nsp0223@nspna.com, 최창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