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신한슈퍼쏠’ 깔았는데...결국 계열사 앱 또 설치해야
(DIP통신) = 인텔 Core2Duo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최대 8G까지 확장 가능한 메인보드 제품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시스(대표 김광수)는 ‘MAX’ 시리즈 메인보드 제품 군의 두 번째 제품으로 P965 칩셋 메인보드 신제품인 ‘eSys 965P MAX VALUE’를 15일 출시했다.
이 회사의 ‘965P MAX VALUE’는 인텔 메인보드 칩셋인 P965(P965+ICH8)를 탑재해 인텔 Core2Duo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FSB 1066MHz과 듀얼 채널 DDR2-800 메모리를 지원하며, 최대 8G까지 확장 가능한 4개의 DIMM 슬롯과 4개의 SATA2 포트와 2개의 PCI-Express X16 포트, SPDIF(Coaxial IN & OUT) 탑재 8채널 HD 오디오, 기가비트랜 등 충실하고 화려한 스펙을 자랑한다.
이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시스템 안정성을 위해 CPU 전원부에 고급 캔타입 캐패시터와 큐빅 초크 코일을 채용하였으며 PCI-Express X16 포트를 2개 탑재해 ATI의 CrossFire 기술과 nVidia의 SLI 기술들을 구현 할 수 있게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PATA(EIDE)지원용 ‘SATA TO PATA 변환용 확장카드’를 별도 제공하고 있으며 POST 시에 시스템 에러 정보를 표시하는 Debug LED를 탑재해 사용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9만5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