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자체동정

무안군, 찾아가는 한의약 건강증진사업 ‘호응’ 外···영암·신안

NSP통신, 홍철지 기자, 2014-04-14 23:39 KRD7
#무안 #영암
NSP통신-골관절 질환 예방 및 관리사업으로 찾아가는 한의학 서비스 (무안군)
골관절 질환 예방 및 관리사업으로 ‘찾아가는 한의학 서비스’ (무안군)

(전남=NSP통신 홍철지 기자) = ◆무안군

△찾아가는 한의약 건강증진사업‘호응’

무안군보건소는 관내 경로당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한의학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지역 어르신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4일 무안군에 따르면 한의약 건강증진 우선사업 일환으로 공중보건의사와 동신대학교 한의학과 교수를 초빙해 골관절 질환 처치 및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암군

G03-9894841702

△‘청렴 마일리지’ 운영 내실화 추진

영암군이 관행적 비리와 불공정 행위를 근원적으로 차단하고 청렴도 향상을 위해 의식개혁과 실천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맞춤형 시책을 운영한다. 군은 ‘청렴 마일리지’운영으로 청렴문화 확산과 자발적 참여 의지를 높이기 위해 청렴도 향상활동 참여도, 자율적 내부통제활동 실적, 부서별 자체 청렴활동 전개 및 부패방지 청렴 아이디어 제안 실적 등을 가점항목에 반영하기로 했다.

NSP통신-농수축산업과 식품·외식산업의 행복한 상생! /NSP통신=홍철지 기자
농수축산업과 식품·외식산업의 행복한 상생! /NSP통신=홍철지 기자

◆신안군

△2014 국제 외식산업 식자재 박람회 참가

신안군은 ‘2014 국제 외식산업 식자재 박람회’에 관내 가공업체가 참가해 신안천일염의 우수성 홍보 및 판촉활동을 전개한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농수축산업과 식품·외식산업의 행복한 상생! 맛깔나는 식품, 빛깔나는 외식”이라는 슬로건으로 농수축산물 가공식품 생산자와 대형 소비처인 급식 외식기업을 직접 연결하는 장으로 식품 외식기업, 각 지방자치단체와 영농조합법인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desk3003@nspna.com, 홍철지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