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성유리 정겨운 신혼부부 변신…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얼 TV 광고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3-10 12:52 KRD2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 #광고 #성유리 #정겨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 '포스트 그래놀라'는 2014년 새롭게 기용한 모델 성유리와 정겨운이 알콩달콩 신혼 부부로 변신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배우 성유리와 정겨운이 출연한 이번 광고는 ‘사랑의 허기를 채우는 아침’을 컨셉으로 맛과 영양이 가득한 포스트 그래놀라로 건강을 아침을 맞이하는 사랑스런 커플의 모습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는 자신의 새로운 립스틱 컬러를 알아봐주길 바라는 귀여운 아내(성유리)와 그 변화를 쉽게 눈치채지 못하는 남편(정겨운)이 등장한다.

G03-9894841702

각자의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이지만 그 사이에도 예쁜 모습을 남편에게 보이고자 하는 사랑스러운 아내의 모습과 그에 능청스럽게 반응하는 남편의 모습은 신혼부부의 풋풋한 아침 풍경을 잘 보여 준다.

이재익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포스트 그래놀라는 바삭하게 구운 통곡물에 견과류와 건과일까지 들어있어 아침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신혼부부·직장인·학생들의 건강식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맛과 영양이 가득한 포스트 그래놀라로 든든한 아침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는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ㆍ‘그래놀라 파파야 코코넛’ㆍ그래놀라 블루베리'의 세 가지 맛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금번 TV 광고를 방영함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면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