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엠게임, ‘다크폴: 잔혹한 전쟁’ 업데이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2-20 10:52 KRD7
#엠게임(058630) #다크폴 #잔혹한전쟁 #업데이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다크폴: 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0일 밝혔다.

업데이트는 그 동안 치료나 보호 스킬 위주의 ‘치유사’ 캐릭터에게 공격 성향의 스킬이 추가된다. 새롭게 선보인 스킬은 혼란의 화살, 혼란의 폭발과 같이 상대방에게 단순 데미지를 입히거나, 영혼 강탈, 혼란의 구름과 같이 데미지 피해는 물론 상대방의 체력까지 흡수해 자신의 체력을 채우는 기능을 보유한다.

NSP통신-다크롤 잔혹의 전쟁 대표 이미지 (엠게임 제공)
다크롤 잔혹의 전쟁 대표 이미지 (엠게임 제공)

분쟁지역은 물론 안전 지대에서도 유저간 대전(PvP)이 가능한 ‘결투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결투 시스템’에 의한 유저간 대전(PvP)은 양측에서 일정 골드를 걸고 승리하면 골드를 획득하며, 안전 지대 내에서는 결투 후 패하여도 아이템을 뺏기지 않는다.

또, 유저들이 일정 시간 동안 기량 포인트를 높일 수 있는 ‘기량의 탑’이 전체 맵 곳곳에 새롭게 등장했다. ‘기량의 탑’은 24시간 마다 30분간 활성화되며, 활성화된 시간 동안 ‘기량의 탑’ 주위의 일정 범위에 있는 유저는 기량을 획득할 수 있다. 단, 기량 획득을 위해서는 ‘기량의 탑’이 활성화된 시간 동안 일정 범위의 폭발과 유저 간의 대전을 피해야 한다.

G03-9894841702

변정호 ‘다크폴’ 총괄 이사는 “신규 스킬 및 결투 시스템, 기량의 탑 추가를 포함해 굵직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며 “향후에도 유저들이 편하고 재미있게 다크폴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