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상승…셀비온↑· 이뮨온시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GRVY)가 설 연휴를 맞아 서비스 중인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7종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월 18일까지 버프 보상 이벤트를, 3월 4일까지 일일 퀘스트 교환 이벤트를 운영한다.
‘라그나로크 제로’는 2월 18일까지 접속 보상과 경험치·드랍율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는 2월 14일부터 글자 수집 교환 이벤트를 연다.
‘라그나로크: Back to Glory’는 2월 10일부터 보드게임형 이벤트와 폭죽 보상 이벤트, 연속 출석 이벤트 등을 편성했다.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은 2월 11일부터 7일 출석 체크와 보스 공략 보상 등을 제공한다.
‘THE 라그나로크’는 2월 13일부터 조각 수집 제작, 정각 보스 처치, 연속 출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는 2월 16일부터 퍼즐 퀘스트·출석·세뱃돈 보상 이벤트를 운영한다.
회사 측은 공식 버튜버 ‘프링 코튼’의 설 연휴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 7종 타이틀 설 특별 쿠폰을 공개하고, 클립 공유 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