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뚜레쥬르, 전통 간식 활용한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설 제품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6-01-30 10:30 KRX7 R1
#cj푸드빌 #뚜레쥬르 #설 선물세트 #뚜레쥬르 앱 #삼색 카스테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나선다.

NSP통신-뚜레쥬르 설 선물 (이미지 = 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 설 선물 (이미지 = cj푸드빌 제공)

신제품은 딸기, 바닐라, 녹차 세 가지 맛의 카스테라에 살구잼과 크림을 조합해 색동저고리, 무지개떡을 연상케하는 ‘삼색 카스테라’와 우리쌀로 케이크에 조청쌀엿을 코팅하고 약과와 피칸, 아몬드를 넣어 만든 ‘조청약과 쌀파운드’ 등이다. 또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선보인 ‘2026 유니콘 드림’과 ‘초코 골드 레이어’ 외에 복주머니 패키지 안에 곰돌이 마들렌을 담은 ‘곱디고운 하이베어 세트’, 전통 약과와 오란다, 휘낭시에로 구성한 ‘다정다감 약과&오란다 세트’, ‘도란도란 휘낭&약과 세트’ 등 케이크와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한편 뚜레쥬르는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기간에 멤버십 쿠폰을 사용해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할 수 있도록 주문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약품 픽업은 오는 2월 3일부터 15일까지다.

이번 시즌에는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카테고리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