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재선 KG그룹 회장, 생산 현장 방문·임직원 격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8일 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카스온라인)’에 좀비 히어로 모드 밸런스 개편을 포함한 ‘비욘드(BEYOND)’ 겨울 2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개편으로 좀비 진영의 체력 등 기본 능력치를 강화하고, 인간 진영에는 사기 충전을 개인화하는 새로운 충전 방식을 도입해 진영 간 밸런스를 다듬는다.
좀비별 스킬 사용 난이도를 완화하고 조작감을 개선하는 등 전반적인 플레이 체감도 손질했다.
‘강력한 숙주 좀비’에는 분노 게이지가 추가돼 충전 시 ‘분노한 강력한 숙주 좀비’로 진화하는 기능이 적용된다. 사이코 좀비, 강시 좀비, 러스티 윙 등 ‘분노한 강력한 숙주 좀비’ 3종의 스킬도 상향한다.
라운드 잔여 시간 2분부터 생존 인간이 5명 이상이면 영웅 좀비 등장 빈도를 높이는 조정도 포함됐다.
이벤트로 게임 접속 시 좀비 히어로 모드 체험 무기 4종을 지급한다. 또 12주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원하는 체험 무기 1종을 모든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무제한 무기로 제공한다.
2월 4일까지는 일일 미션으로 행운권을 얻어 ’26-1 에픽무기, 초월 해독기 100개, 100만 넥슨캐시, 게이밍 장비 등에 응모할 수 있다. 행운권 사용 시마다 유니크 해독기도 추가 지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