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창식 용인시의원, 수지구 동천동서 현장간담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6-01-06 18:19 KRX7 R2
#이창식시의원 #용인특례시의회 #현장간담회 #수지구동천동 #점검

준공 전 교통안전 대책 이행 여부 등 점검

NSP통신-이창식 용인시의원이 동천동 일원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 = 이창식 의원실)
fullscreen
이창식 용인시의원이 동천동 일원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 = 이창식 의원실)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창식 경기 용인시의원은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서 현장간담회를 열고 준공 전 교통안전 대책 이행 여부를 점검했다.

동천동에는 연면적 5986.4㎡, 지상 4층 규모의 건물이 조성돼 식자재마트와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착공 초기부터 진출입로 혼잡과 보행 안전을 둘러싼 주민 우려가 이어진 만큼 교통안전시설물 설치 등이 주요 점검 사항으로 꼽혀 왔다.

G03-9894841702

이날 현장간담회에는 주민과 용인시 관계부서, 공사 현장소장, 감리단 등이 참석해 차선규제봉과 보행 유도시설, 노면표시 등 주요 교통시설물의 설치 상태를 확인하고 보완 사항을 점검했다.

이창식 의원은 “준공에 앞서 주민과 함께 교통안전 대책 이행 상황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현장 의견을 반영해 운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까지 선제적으로 줄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충탑 참배에 이어 현장간담회로 신년 일정을 시작한 이창식 의원은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 불편 해소와 안전 확보에 힘쓸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