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유통계 두 가지 얼굴, 홈플러스의 ‘근심’ CU의 ‘스마일’…식품계 따듯함, 롯리의 ‘리아런치’와 동서 ‘연말 온정’ 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가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 론칭 100일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향후 개발 로드맵을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은 1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며, 원작자인 정성환 게임테일즈 대표와 주요 개발진이 출연해 2026년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이용자 의견 피드백, 실시간 질의응답을 다룬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길드 단위 콘텐츠 확장이다. 신규 ‘길드 던전’을 추가해 난이도에 따라 단계적으로 공략하는 구조를 마련했고, 공략 보상으로 신규 무기와 스페셜 장비 획득 및 전용 재료 기반의 장비 제작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길드 운영 편의 기능으로 ‘길드 창고’도 도입했다. 길드원이 획득한 아이템을 보관·분배할 수 있는 기능으로, 길드장이 등록된 아이템과 재화를 관리하는 방식이다.
기념 이벤트는 출석·이벤트 던전 중심으로 운영한다. 1월 14일까지 ‘100일 전야 14일 출석부’와 이벤트 던전 ‘축제의 설산’을 병행하고, 12월 31일까지 미션 수행 보상도 제공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