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GC녹십자, 뉴라펙 임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셀트리온, 아이덴젤트 유럽 진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넥슨게임즈(225570)에서 개발한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여름하늘의 프로미스’를 16일 추가했다.
이벤트 스토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티파티’와 ‘정의실현부’ 학생들이 바닷가로 휴가를 떠나며 겪는 이야기를 다룬다.
스토리·임무 완료로 이벤트 재화를 얻고 EX스킬BD(트리니티)·스킬책(트리니티)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전용 미니게임 ‘정의실현부의 끝나지 않는 여름방학’도 추가돼 카드 조합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니게임 완료 보상으로 ‘이치카(수영복)의 엘레프’ ‘랜덤 장비 상자’ 등을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는 ▲관통형 서포터 세이아(수영복)와 ▲관통형 딜러 하스미(수영복) 2종을 선보였다. 세이아(수영복)은 아군 1인의 EX 스킬 대미지를 높이는 버프, 하스미(수영복)는 부채꼴 범위 공격 EX 스킬이 특징이다.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제1장부터 제3장까지 한국어 더빙 버전도 업데이트했다.
공식 테마 카페 ‘카페 메모리얼’은 19일 리뉴얼되며 신규 일러스트 식음료·굿즈를 추가하고 1월부터 생일 콘셉트 라떼를 판매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