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명문제약, 임직원 자사주 매입···종근당, 수면무호흡증 진단기기 공동판매 계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신규 메인 시나리오 ‘주장II 불가역폐기공 이드’를 업데이트했다.
‘주장II 불가역폐기공 이드’는 주장 시리즈 두 번째 시나리오로, 깊은 잠에 빠진 주인공이 도쿄에서 눈을 뜬 뒤 펼쳐지는 모험을 다룬다.
이번 시나리오 오픈에 맞춰 신규 서번트의 스킬 강화 및 영기재림에 필요한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특정 서번트의 강화 퀘스트와 보구 연출도 개편했다.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 클래스 스코어에서 어벤저 클래스를 강화할 수 있는 ‘EXTRA Ⅰ’이 개방된다.
넷마블은 시나리오 주요 서번트인 ‘★5 마리 앙투아네트(얼터)’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12월 3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페그오는 출시 8주년을 맞아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nime × Game Festival 2025(AGF 2025)’에 참가한다.
넷마블은 AGF 2025 기간 성우 카와스미 아야코(알트리아 펜드래곤 역), 아사카와 유우(메두사 역)가 참여하는 무대와 함께 현장 부스에서 각종 이벤트와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