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캐딜락, 12월 송파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전시장 신설 확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11-28 10:44 KRX7 R0
#캐딜락 #12월 #송파 전시장 #에스컬레이드 IQ #리릭
NSP통신-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 (사진 = 캐딜락 코리아)
fullscreen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 (사진 = 캐딜락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이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12월 서울 송파 전시장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2026년 상반기 수도권 서부·부산에 전시장을 추가 오픈하며 전국 세일즈 네트워크 확장에 본격 나선다.

캐딜락은 이번 전시장 확대를 통해 수도권 및 주요 광역권 내 접근성을 높이고 전국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NSP통신-캐딜락 수원전시장 외관 전경 (사진 = 캐딜락 코리아)
fullscreen
캐딜락 ‘수원전시장’ 외관 전경 (사진 = 캐딜락 코리아)

지난 10월 공식 오픈한 수원 전시장에 이어 12월 중 오픈 예정인 서울 송파 전시장은 강남권 핵심 상권에 위치해 송파·강남·서초 등 서울 남부권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럭셔리 SUV 수요가 높은 지역 특성을 감안 하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2026년 상반기에는 수도권 서부와 부산에 각각 새로운 전시장을 오픈해 인근 지역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기반을 강화하는 거점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캐딜락은 이번 전시장 확대가 단순한 물리적 확장을 넘어, 한국 시장에서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로 기획했다.

NSP통신-캐딜락 리릭 (사진 = 캐딜락 코리아)
fullscreen
캐딜락 리릭 (사진 = 캐딜락 코리아)

한편 각 전시장에는 최근 공개된 국내 최초 풀사이즈 전동화 SUV ‘에스컬레이드 IQ’와 플래그십 SUV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비롯해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 ‘리릭(LYRIQ)’ 등 주요 모델이 전시되며 고객 상담실과 라운지를 갖춘 프리미엄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이들 모델은 캐딜락이 전개할 전동화 및 럭셔리 SUV 중심 전략의 핵심 라인업으로 확대되는 세일즈 네트워크와 결합해 고객 경험과 판매 모멘텀을 동시에 이끌 핵심 역할을 맡게 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