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령군 일자리·청년창업지원센터, 관내 기업과 인사담당자 간담회 개최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5-10-24 20:01 KRX7 R0
#고령군 #이남철군수 #일자리지원센터 #청년취업 #간담회
NSP통신-고령군은 지난 23일 고령군 일자리·청년창업지원센터가 입주해 있는 금빛마실 어울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업 대표 및 인사담당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 고령군)
fullscreen
고령군은 지난 23일 ‘고령군 일자리·청년창업지원센터’가 입주해 있는 금빛마실 어울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업 대표 및 인사담당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 고령군)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난 23일 ‘고령군 일자리·청년창업지원센터’가 입주해 있는 금빛마실 어울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기업 대표 및 인사담당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관내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현장에서 겪는 구인·구직의 어려움을 공유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으며 더 많은 기업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지원센터와의 긴밀한 협조를 요청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는 산업단지 내 기업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기업 인사담당자 10여 명이 참석해 근로자 채용 동향과 애로사항에 대하여 활발히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외국인 근로자 지원 부서도 함께 참여해 관련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G03-9894841702

센터에서는 10월 말 예정된 소규모 취업 박람회 형태의 ‘제2차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통해 구인의 어려움을 표한 기업들을 중심으로 맞춤형 취업 알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고령군 일자리·청년창업지원센터는 구인기업과 구직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적의 인력 매칭과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관내 기업의 채용에 관한 고충을 해소하고 지역 일자리 경제를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