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대상 AI 내부혁신…오리온·쿠팡 ‘지역 균형’ SPC 취약계층에 ‘온기’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장흥군은 23일 오전 장흥군민회관에서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김성 군수, 김정오 대한노인회 장흥군지회장, 노인 및 기관사회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는 10명에게 군수 표창, 모범노인 등 10명에 대해서는 노인회 지회장상을 수여하고 국가와 사회 발전에 헌신한 데 대해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또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강남미즈힐산부인과 이향 대표가 500만원, 이화전기 김일련 대표가 200만원의 후원금을, 강진신협 문경환 이사장이 100만원 상당의 이불을 기탁했다.
장흥군은 노인복지 증진과 동절기 난방용품 지원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정오 지회장은 “노인이 행복한 장흥을 만들기 위해 애쓰는 장흥군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노인들도 스스로 활동하고, 즐거움을 찾는 건강한 어른이 되자”고 당부했다.
김성 군수는“미래세대를 위한 노인의 역할을 함께 고민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발전을 선도해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행복한 미소가 넘쳐나는 건강한 장흥을 만들기에 앞장 서 달라”며 “군 또한 어르신들의 소득, 건강, 돌봄 등 복지정책을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