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이 출시한 ‘메트로 퍼펙트씰 텀블러’ 3종은 강력한 밀폐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메트로 퍼펙트씰 머그 텀블러, 메트로 퍼펙트씰 토트 텀블러, 메트로 퍼펙트씰 킹 텀블러로 구성됐다. 소비자는 사이즈, 용도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3종 모두 스크류 캡 디자인을 적용해 완전 밀폐가 가능하다. 이동할 때 샐 걱정이 없어 휴대도 간편하다. 316L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식성이 매우 뛰어나다. 이중 단열 진공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 또한 우수하다.
메트로 퍼펙트씰 머그 텀블러는 락앤락 베스트셀러인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이어받아 바이올렛과 화이트의 부드러운 컬러에 손잡이 색상을 달리해 포인트를 줬다.
메트로 퍼펙트씰 토트 텀블러는 유연한 사이드 핸들로 이동 시 토트백처럼 스타일리시하게 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방에 넣어도 손잡이가 걸리적거리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입에 닿는 리드 부분은 음료와 얼음이 갑자기 쏟아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
메트로 퍼펙트씰 킹 텀블러는 벤티 사이즈 음료도 넉넉히 들어가는 820ml와 1100ml의 킹사이즈로 출시된다.
사무실에서는 물론 운동 중이나 이동할 때도 온종일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 좋고 차량 컵홀더에 딱 맞는 디자인과 핸들 구조로 운전할 때도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