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하림 ‘맑음’·빙그레 ‘구름 조금’
(경북=NSP통신) 조석현 기자 = 포항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는 지난 17일 포항시파크골프협회(회장 박길복)와 선린대학교 인산관 1층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상호 연계체계 확립 ▲교육과정 연계 및 학술정보 교류 ▲학생 현장 연수 및 취업 연계 강화 ▲인적·물적 자원 공유 활성화 ▲시설·장비 공동 활용 ▲지역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실질적 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선린대학교가 2026학년도 새롭게 개설하는 평생교육융합학과와의 연계를 통해 파크골프를 포함한 다양한 평생교육 콘텐츠를 강화하고 지역민과 학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교육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박길복 포항시파크골프협회 회장은 “파크골프는 세대 간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소통의 스포츠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포항 시민들이 파크골프를 보다 쉽게 접하고 건강한 여가문화를 누릴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곽진환 선린대학교 총장은 “파크골프는 국민 스포츠로서 높은 성장 잠재력을 지닌 종목이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생들에게 실무 중심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학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