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그룹주 상승…두산↑‧카카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매일유업(267980)과 함께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전용 ‘아몬드브리즈’ 케이스 3종을 선보인다.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아몬드브리즈 케이스는 삼성닷컴과 온라인 오픈마켓, 전국 삼성스토어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에 모두 호환 가능하며 가격은 3만3000원이다.
아몬드브리즈 케이스는 실제 아몬드브리즈 음료의 사각 패키지를 특징을 그대로 재현했다.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로슈거 ▲초콜릿 3종으로 출시하며, 각 제품별 특색을 반영한 전용 키링도 함께 제공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31일까지 삼성닷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스토어 매장의 삼성 OLED TV와 결합된 무빙스타일(42SF90)과 더 프레임, QLED TV 제품 등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을 상영한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을 위해 삼성 무빙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