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윈스테크넷, ‘IPS’ 공공기관 공급호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6-12-08 14:06 KRD1
#윈스테크넷 #김대연 #IPS

(DIP통신) =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인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이 최근 농림부, 기획예산처, 철도공사, 국민건강보험공사, 특허정보원, 노동연구원, 화학연구원, 동서발전 등에 침입방지시스템(IPS) ‘스나이퍼IPS’를 공급키로 했다고 8일 밝혔다.

회사측은 “4분기 들어 그 동안 검토중이던 IPS를 도입하거나 올해 남은 IT예산을 집행하려는 공공기관이 많아 관련시장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하이엔드(High-end)용 고성능 IPS ‘스나이퍼IPS’ E시리즈의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CC인증제품을 요구하는 공공시장에서 이 제품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G03-9894841702

이에 따라 윈스테크넷은 ‘스나이퍼IPS’ E시리즈의 공공기관 영업비중을 높여 내년 IPS 사업기반을 확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김대연 대표는 “CC인증 추진 등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한 결과올해 정부·공공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내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내년에 출시할 신제품의 안정적 시장 진입과 IPS 사업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의 주력제품인 ‘스나이퍼IPS’는 유해트래픽, 해킹, 웜 등의 네트워크 위협을 실시간 탐지 및 차단해 주는 보안 솔루션이다. 현재 KT, 하나로텔레콤, 신한은행, 농협 등 600여 곳의 기업과 기관에서 이 제품을 채택하여 사용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