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문화재단, 이금희와 함께하는 ‘더 클래식 하우스 콘서트’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3-19 17:54 KRX7
#용인문화재단 #이금희아나운서 #더클래식하우스콘서트 #이상일시장 #용인클래식콘서트

각양각색 4가지 이야기와 클래식, 영화 OST, 대중음악이 연주되는 특별한 시간

NSP통신-이금희와 함께하는 더 클래식 하우스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 용인문화재단)
이금희와 함께하는 ‘더 클래식 하우스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4월 19일부터 총 4회에 걸쳐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이금희와 함께하는 2025년 ‘더 클래식 하우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해부터 이금희 아나운서가 진행하고 있는 ‘더 클래식 하우스 콘서트’는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의 상설 공연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소통의 아이콘 아나운서 이금희의 소통과 인간관계에 대한 강연과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특별한 콘서트다.

4월 19일 첫 무대는 ‘이야기가 있으면 당신은 용인 사람’이라는 주제로 지난해 개최 시 호응이 높아 앙코르 공연으로 꾸며졌다.

G03-9894841702

용인의 역사와 사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와 함께 ‘봄’을 주제로 한 클래식 음악과 용인의 역사 이야기가 어우러지는 사극 드라마와 영화 OST를 클래식 악기와 국악기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선보인다.

두 번째 공연은 오는 6월 21일에 ‘탄생 450주년 바흐와 헨델의 서로 다른 인생’이라는 두 명의 거장 음악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9월 20일 세 번째는 ‘가을의 영화음악 - 인간관계’라는 주제의 앙코르 공연으로 생의 가을인 중년에 관한 이야기를 쇼펜하우어와 주역의 관점으로 전개한다.

이어 가을에 어울리는 영화 OST와 대중음악을 들어보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마지막 11월 15일 공연은 ‘뜻대로 하세요(As You Like It) 셰익스피어의 인생 7단계와 느리게 나이 먹기’로 인간의 삶을 7개 시기로 나누어 설명하며 인생 만추의 계절을 위해 필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각양각색 4가지 이야기로 다시 찾아온 이금희와 함께하는 2025년 ‘더 클래식 하우스 콘서트’는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