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퓨어스토리지, 부산·울산·경남 지방 시장 공략 강화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3-11-07 11:39 KRD2
#퓨어스토리지 #올플래시 #강민우지사장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퓨어스토리지(지사장 강민우)가 올-플래시 스토리지 시장 확대의 일환으로, 부산·울산·경남(부·울·경)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오는 8일 부·울·경 병원 전산인 협회가 개최하는 ‘새로운 미래, 새로운 기술(New Feature, New Technology)’ 세미나에 참석해 ‘올-플래시 스토리지로 빨리지는 의료 서비스’를 주제로 발표 세션을 가진다.

이를 통해 부·울·경 거점 고객들에게 의료 산업 분야에서의 올-플래시 스토리지 활용 전략을 소개하고, 지역 기업의 신규 고객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G03-9894841702

올해 3월 한국 지사를 설립한 퓨어스토리지는 지난 10월 1일 부산 벡스코에서 첫 지방 로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한 데 이어 지난달 25일에는 부·울·경 대학 전산 담당자 세미나에 참석해 세션을 가지는 등 올해 하반기에 부·울·경 지역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강민우 퓨어스토리지 코리아 지사장은 “퓨어스토리지는 지방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며 “세미나 및 교육, 행사 등을 통해 퓨어스토리지의 부·울·경 고객들에게 올-플래시 스토리지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고 시장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어스토리지는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올-플래시 스토리지 전문기업으로 기관투자자들로부터 스토리지 업계에서 유례가 없던 규모인 약 1억 5000만 달러의 자본 투자를 유치하며 기술 리더십 및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