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재단, 청년 주거문제 해결 ‘내·집·잡·기’ 7기 전원 활동 수료
(DIP통신) = 야후꾸러기(대표 김진수)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 네티즌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 문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야후꾸러기는 오는 17일까지 ‘야후! 꾸러기 동요나라 페스티벌’ 이벤트(kr.teen.yahoo.com/event/04_yahooevent_20080103.html)를 진행한다.
공연에 가고 싶은 희망사유를 한 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무료 초대권 총 200장을 제공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발매돼 각종 동요 음반 판매 차트 1위 기록한 ‘야후! 꾸러기 추천 동요 베스트 100’의 인기에 맞춰 마련된 것으로 오는 1월 25부터 2월 24일까지 남산 국립극장 달오름 극장에서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아빠 힘내세요’와 ‘올챙이와 개구리’, ‘곰세마리’ 등 인기 동요들을 공연장에서 직접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술, 연주, 연극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장흥아트파크에서 열리는 ‘겨울방학체험전_예술가와 친구하기’ 초대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 한다.
이 외에도 오는 20일까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과자나라 체험전’ 초대권을 총 30명에게 증정하며 어린이 캐릭터 뮤지컬 ‘프리큐어 맥스하트’ 공연 초대권을 총 25명에게 나눠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