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위메이드맥스, 손면석 대표 선임…이길형·손면석 각자대표 체제 출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1-12 17:05 KRX7
#위메이드맥스(101730) #손면석대표 #이길형 #각자대표체제 #글로벌시장확대

손면석 대표, ‘게임 개발 및 신규 IP 확보’ 등 경영 전반 총괄 역할

NSP통신-손면석 대표. (사진 = 위메이드맥스)
손면석 대표. (사진 = 위메이드맥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맥스가 이길형-손면석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된다.

위메이드맥스는 오늘(12일) 이사회를 열고 손면석 대표를 선임했다.

이번 각자대표 체제 구축은 위메이드맥스의 게임 개발력 강화를 통한 글로벌 시장 확대 및 사업 경쟁력 확보 등 경영 효율성 증대를 위해 전략적으로 결정됐다.

G03-9894841702

지난 2020년 게임 개발사 매드엔진을 설립한 손면석 대표는 국내와 글로벌에서 성과를 거둔 ‘나이트 크로우’ 개발을 이끌었다.

향후 손면석 대표는 위메이드맥스의 전반적인 경영을 총괄하고 매드엔진이 개발 중인 신작과 함께 신규 IP 확보 등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기존 매드엔진의 공동대표직도 유지한다.

한편 위메이드맥스는 포괄적 주식 교환 방식으로 매드엔진 완전 자회사 편입을 진행 중이다.

위메이드맥스 손면석 각자대표는 “핵심 개발력을 집중하여 차기작의 흥행 가능성을 높이고 신작 라인업 다변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지겠다”며 “그룹사를 대표하는 핵심 개발진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