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산시, 안산페스타 슈퍼콘서트 시민 2만명 모여 ‘눈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4-10-10 13:13 KRX7
#안산시 #안산페스타 #슈퍼콘서트 #산업단지의날 #이민근시장

산업단지 출범 60주년 맞아 반월·시화국가산업단지 발전 기원

NSP통신-9일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안산페스타 산업단지의 날 기념 슈퍼콘서트에서 비전 선포 세레머니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9일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안산페스타 ‘산업단지의 날 기념 슈퍼콘서트’에서 비전 선포 세레머니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9일 와~스타디움에서 2024 안산페스타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산업단지의 날 기념 슈퍼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산업단지 출범 60주년을 맞은 반월·시화국가산업단지의 발전을 기원하고 기업인과 근로자,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지난 3일부터 일주일간 열린 2024 안산페스타의 대미를 장식한 이번 슈퍼콘서트에는 시민 등 관객 2만여 명이 운집해 뜨거운 행사 열기를 입증했다.

G03-9894841702

1부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에서는 안산시 산업 발전에 기여한 수상자에게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심광경 제일바이오 회장 ▲배정희 대덕에이엠티 대표 ▲김순자 중강싱스텐레스 대표 ▲강웅구 미유테크 대표 ▲김태섭 티플랙스 대표 ▲최명진 유앤제이 대표 등 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산업단지의 새로운 100년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비전 선포 세레머니가 이어졌다.

이어진 2부 축하공연에서는 가수 백지영과 ‘장구의 신’ 박서진을 비롯해 빈예서, 린, 홍진영, 노라조, 부활이 무대에 올라 시민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빠뜨렸다.

아울러 레이저 쇼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돼 안산의 가을밤을 빛냈다.

변화순 스마트허브여성경영자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시와 함께 산업단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번 행사가 지역산업과 문화를 결합한 성공적인 축제 사례로 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축제의 다양성과 예산 절감을 위해 기획한 2024 안산페스타가 슈퍼콘서트 개최와 함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며 “앞으로도 안산시는 기업인을 존중하고 산업단지의 발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