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양시, 제6회 유망기업 조찬 간담회 개최

NSP통신, 서국현 기자, 2024-10-09 12:27 KRX7
#안양시 #최대호 #조광희 #표창원 #안양산업진흥원

최대호 시장 “행복과 기업이 공존하는 안양, 성장하는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

NSP통신-8일 오전 제6회 안양시 유망기업 조찬 간담회가 개최된 가운데 관계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양시)
8일 오전 제6회 안양시 유망기업 조찬 간담회가 개최된 가운데 관계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사진 = 안양시)

(경기=NSP통신) 서국현 기자 = 경기 안양산업진흥원(이사장 최대호)는 8일 오전 7시 20분 관내 기업 대표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유망기업들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제6회 안양시 유망기업 조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조찬 간담회는 산업진흥원의 지역 경제 네트워크 활성화 정책의 일환으로 업무 시작 전 짧은 시간이지만 관내 기업인들이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조찬과 함께 나누며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 기회를 이끌어내고자 지난 2022년부터 시작됐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서는 경찰학자이자 경찰관, 경찰대학 교수, 프로파일러, 작가, 방송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표창원 대표를 초청해 ‘프로파일러 표창원이 알려주는 행복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관내 기업인들이 치열한 경쟁속에서 삶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다.

NSP통신-최대호 시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유망기업 조찬 간담회 가운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 안양시)
최대호 시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유망기업 조찬 간담회 가운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 안양시)

최대호 이사장은 “안양시 기업인들만의 특화된 네트워킹 문화를 형성하고자 조찬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양산업진흥원을 통해 전국 최고의 기업하기 좋은 도시 안양, 행복 도시 안양을 만들 수 있도록 여러분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