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 서울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현대제철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키자니아 서울 2층 스포츠 플렉스에서 다음 달 8일까지 진행되는 '현대제철과 함께하는 FUN FUN 철벽 해제' 이벤트는 ‘철강 미니 게임즈’와 ‘친환경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철과 한결 가까워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철강 미니 게임즈’는 ‘스피드 철벽 해제’와 ‘시크릿 박스 해제’ 총 두 가지 게임으로 구성했다. ‘스피드 철벽 해제’는 불이 켜지는 버저를 15번 터치하면 철벽이 해제되며 미션이 완료된다. 미션 완료 시간이 짧을수록 유리하며 최종 랭킹 TOP 5 에게 키자니아 이용권, 자동차 다이캐스트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또 다른 게임으로 제한 시간 내 철제 자물쇠를 여는 ‘시크릿 박스 해제’도 함께 진행된다. 잠금장치가 달린 시크릿 박스를 열쇠 꾸러미 사이 숨겨진 정답 열쇠로 여는 게임이다. 시크릿 박스 내에는 키자니아 이용권, 자동차 다이캐스트, 닌텐도 스위치 등의 상품이 들어있으며 해당 상품의 시크릿 박스를 연 어린이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친환경 포토존’에서는 보호자도 참여가 가능한 인생네컷 이벤트 존과 자석을 활용해 자유롭게 친환경 메시지를 남겨볼 수 있는 친환경 메시지 보드도 마련되어 다채로운 콘텐츠로 어린이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키자니아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현대제철과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린이들이 FUN FUN 철벽 해제 이벤트를 통해 좀 더 즐겁고 재미있게 친환경 철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