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원미디어, MS 패키지게임 국내 유통 담당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6-17 12:25 KRX7
#대원미디어 #MS #패키지게임 #국내유통담당 #Microsoft
NSP통신- (이미지 = 대원미디어)
(이미지 = 대원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Microsoft(이하 MS)의 패키지 게임에 대한 국내 유통을 담당한다.

이는 대원미디어와 마이크로소프트 양사간 계약 체결을 통해 성사됐으며 게임 플랫폼의 구분없이 MS가 출시하는 패키지 게임의 국내 유통을 대원미디어가 전담한다.

먼저 대원미디어는 지난 10일부터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PS4/PS5용) 패키지 게임의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작은 오는 10월 25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G03-9894841702

대원미디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보유한 유명 게임 IP의 굿즈들도 국내 유통한다.

오는 7월에는 ‘WORLD OF WARCARAFT 11.0 COLLECTOR’S EDITION’(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 기념 에디션)의 예약 판매도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는 MS의 국내 파트너사로서 패키지 게임 유통을 비롯해 MS가 보유한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굿즈 등 국내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MS는 Xbox,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니맥스 미디어 등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킬러 IP를 가지고 있다”면서 “당사는 향후 MS와 보다 더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련한 국내 사업 전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