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애닉↑·드래곤플라이↓
(DIP통신) = 렉스테크놀러지(대표 박상규 http://www.rextech.co.kr)는 레퍼런스 보다 월등한 성능을 보이는 512MB의 렉스텍 7900GS 1.2ns 뚱보 512 MAX 잘만 AlCu(사진)를 출시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금껏 출시된 7900GS제품중에 제일 높은 스펙으로 코어와 메모리 클럭이 각각 500MHz와 1450Mhz로 동작하며 GDDR3타입의 256bit로 작동하는 512MB의 1.2ns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강력한 메모리와 효과적인 쿨링 효과를 느끼도록 한게 특징.
또한 HDR(High Dynamic Range)엔진과 UltraShadow II 기술을 통해 게임속에서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 이미지를 제공하여 광원 효과 및 반사효과를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High-definition video processor를 탑재하여 깨끗하고 부드러운 동영상에 사진같은 컬러를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며"한층 향상된 동영상 재생 품질을 보여주는 PureVideo 기술을 추가해 고급 AV기기에서만 구현이 가능했던 고화질 영상을 즐기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렉스텍은 이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지방순회 로드쇼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