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진안군, '집중안전점검' 부단체장 현장점검 추진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4-05-31 15:06 KRX7
#진안군 #집중안전점검 #물놀이 관리지역 #운일암반일암 #자동제세동기

관내 물놀이 관리지역 14개소, 진안소방서, 자율방재단 합동점검

NSP통신-김병하 진안부군수가 진안군 대표 물놀이 관리지역인 운일암반일암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 = 진안군)
김병하 진안부군수가 진안군 대표 물놀이 관리지역인 운일암반일암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사진 = 진안군)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이 ‘2024년 대한민국 안전大전환 집중안전점검’ 부단체장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김병하 진안부군수는 진안군 대표 물놀이 관리지역인 운일암반일암 현장점검을 통해 안전 표지판, 인명구조함, 자동제세동기 등 시설물과 구명환, 구명조끼와 같은 안전 장구에 대한 관리상태와 주변 위험한 환경에 대한 실태 전반에 대해 안전 사항을 점검했다.

특히 이번 점검은 진안소방서 및 자율방재단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점검으로 물놀이 관리지역에 대해 소방 분야 전문가와 군민이 참여해 다방면으로 점검을 했으며, 점검 결과에 따른 미비점에 대한 향후 조치 방안도 논의했다.

G03-9894841702

김병하 진안부군수는 “안전에 대한 모두의 관심이 사고 예방의 첫걸음”이라며 “집중안전점검을 통해 군민이 함께 만드는 안전한 진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