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정조준 금감원…금융권 “‘보여주기’ 매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NS홈쇼핑에서 론칭한 ‘테이크핏 당케어’가 전체 매진을 기록, 초과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근감소증으로 인한 근육 감소가 인슐린 저항성을 높여 혈당관리가 어려워진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당류 걱정 없는 ‘당 ZERO’ 설계와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프리미엄 귀리식이섬유(VITACEL HF 600-30)를 담아 당 섭취에 민감한 중장년층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유산균발효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소화·흡수가 용이하며, 근육 관리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모두 담은 완전단백질 20g(1회 섭취 기준)을 포함해 뼈 건강을 생각한 칼슘과 비타민D 등 총 9가지 기능성 성분(단백질, 귀리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칼슘, 마그네슘, 아연, 판토텐산, 비타민D, 비타민B6)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소화 속도를 고려해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을 사용했고, 그래뉼 공법으로 찬물에도 잘 녹고 거품 발생이 적어 편리한 섭취가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방송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당 섭취 및 소화 부담, 식후 혈당 상승 걱정 없이 편안하게 근육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테이크핏 당케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